[KOPLAS 2019] 코아드, 중기부장관상 수상한 스피드도어 출품
close

업계 최초 TV CF 런칭

NO.1 자동문 국가대표 브랜드

언론보도Press release

[KOPLAS 2019] 코아드, 중기부장관상 수상한 스피드도어 출품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9-02-08 14:18
조회
496

[KOPLAS 2019] 올해의 제품 중기부장관상 수상한 스피드도어 출품





기사 대표이미지_복구형 자동문(COAD-3)스피드도어 전문기업 코아드는 오는 3월 14일(화)부터 17일(토)까지 5일간 고양시 KINTEX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제25회 국제 플라스틱&고무산업 전시회(25th Korea International Plastics & Rubber Show, 이하 KOPLAS 2019)'에 참가해 고속자동문, 오버헤드도어를 선보인다.

대표적인 상품은 기본형 산업용도어 COAD-1이다. 일반 천막자동문, 패브릭셔터와 달리 두터운 2T시트로 제작되었으며 프레임, 볼트 하나까지도 모두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져 변형, 부식에 강한 롤업도어이다. 프레임에는 고강도 윈드바, 윈드바LOCK(잠금장치)이 장착되어있어 강풍에도 쉽게 이탈되지 않는다. 이 고속셔터는 산업 현장뿐만 아니라 주차장자동문, 모텔자동문 등에도 적용 가능한 하이스피드도어이다.

복구형 산업용자동문 COAD-3는 지퍼타입으로 제작되어 평소에는 지퍼락처럼 꽉 잠긴 밀폐상태를 유지하다가 충돌발생 시, 지퍼가 열리고 올라왔다 내려오면서 자동으로 복구된다.

코아드는 기존 오버헤드도어보다 3배 빠른 개폐속도를 지닌 스태킹도어, 디펜스도어 COAD-20을 보유하고 있다. 이 제품은 스피드도어 모터를 접목해 빠른 개폐력이 특징이다. 또한 A/S 비용 지출의 주 원인으로 꼽히는 와이어이탈이나 단선 고장 등의 문제를 일으키지 않도록 체인구동 방식을 적용한 것이 장점이다.

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