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아드, 스피드도어 산업용자동문 전문 복지우수기업으로 소개
close

업계 최초 TV CF 런칭

NO.1 자동문 국가대표 브랜드

언론보도Press release

코아드, 스피드도어 산업용자동문 전문 복지우수기업으로 소개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9-05-29 11:04
조회
75

KakaoTalk_Photo_2018-06-25-09-22-28


중소벤처기업부 주관으로 소상공인방송을 통해 방영되는 “함께 뛰는 경제 친절한 중기씨”에 미래 성과 공유(복지)분야 우수 기업으로 코아드가 소개되었다.


친절한 중기씨는 2019년 지원 정책과 우수한 기업의 사례를 소개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중기부 정책 담당자가 직접 내용은 전달한다.

(주)코아드는 내일채움공제&청년재직자 내일채움공제 100% 가입, 신입사원 연봉 4,000만원, 전 임직원 실비보장보험 가입(직계 가족 포함)등 임직원의 경제성 확보와 임직원의 가족들도 생각하여 이와 같은 복지 정책을 수립하였다.

중기부 정책 관계자는 “주식회사 코아드와 같이 단순한 지원만이 아닌 실질적인 임직원의 워라밸을 위한 복지우수기업이 많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현장별 맞춤형으로 제작되어 완벽밀폐구조를 실현하여 외부 이물질을 차단하고 내부 냉기 유실을 차단하여 에너지 효율성이 높은 코아드 고속자동문은 특허 받은 자동 복구형 스피드도어에서 신제품인 실내 전용 복구형 산업용자동문까지 끊임없는 제품 개발로 국내 뿐 아니라 해외 시장까지 점유하여 업계 유일 1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였다.

한편, 코아드는 산업용자동문인 스피드도어 제조 및 시공 전문 기업으로 전국 주요 7개 도시 직영지사 및 현지 공장 설립, 365 고객센터 운영, 3년 무장품질 보증 실시를 통해 고객들의 편의와 신뢰를 확보한 결과 4년 연속 KSCI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자동문 분야 1위의 영애를 안았다.

 

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