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용고속자동문 전문 코아드 스피드도어로 말레이시아 Archidex 2019 참가
close

업계 최초 TV CF 런칭

NO.1 자동문 국가대표 브랜드

언론보도Press release

산업용고속자동문 전문 코아드 스피드도어로 말레이시아 Archidex 2019 참가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9-07-01 19:48
조회
61
592bc8578b8ed

 

스피드도어 전문기업 코아드는 이번달 3일부터 6일까지 말레이시아에서 개최되는 ‘2019 건축 및 인테리어 전시회(ARCHIDEX 2019)에 참가한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전 세계 550개 업체가 참가하며 약 35,000명이 참관하는 말레이시아 최대 건축 및 인테리어 박람회로 실내외 인테리어 및 건축 자재 관련 세계 각국의 바이어들이 방문한다.

산업용자동문, 고속자동문, 공장자동문, 롤업도어, 산업용도어 등의 다양한 명칭으로 불리는 COAD 스피드도어는 현장별 특이사항을 고려하여 맞춤형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장소의 제약 없이 설치가 가능하며, 다양한 센서와 함께 자동화기기의 호환도 가능하여 편리하게 고속자동문을 사용할 수 있다.

코아드 이대훈 대표이사는 “이번 전시회에 스피드도어와 오버헤드도어를 설치하여 고객들에게 시연을 보임으로서 산업용자동문에 대한 이해력을 높일 수 있는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말레이시아에 법인 및 현지 공장으로 보유한 주식회사 코아드는 업계 유일 1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글로벌 그룹으로 산업용자동문인 스피드도어, 오버헤드도어 뿐만 아니라 주차장자동문인 타운하우스 차고자동문, 전원주택 차고문 그리고 유리자동문까지 다양한 종류의 자동문을 보유하고 있으며 업계 최다 제품 Line-up을 구축하였다.

 

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