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도어 고속자동문 ‘코아드’ 이대훈 대표, ‘존경받는 기업인’ 선정
close

업계 최초 TV CF 런칭

NO.1 자동문 국가대표 브랜드

언론보도Press release

스피드도어 고속자동문 ‘코아드’ 이대훈 대표, ‘존경받는 기업인’ 선정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9-08-06 17:25
조회
577

사진 제공 : 코아드


코아드의 이대훈 대표이사가 중소기업진흥공단이 선정한 ‘제3회 존경받는 기업인’으로 선정됐다.

‘존경받는 기업인’ 선정은 사업주-근로자간 성과공유 우수, CEO 성과공유 문화 도입 유도, 중소기업 우수 인력 유입 촉진 등의 서면·현장평가 및 심사위원회를 통해 이루어진다.

중기부는 기업과 근로자의 성과공유 우수사례를 널리 알리고, 함께 성장하는 기업문화를 확산하기 위해서 2016년부터 ‘존경받는 기업인’을 선정해 왔다. 또한 존경받는 기업을 포함한 성과공유 기업에 대해서는 정부 정책 참여 시 우대하고, 경영성과급에 대한 세제지원 등 적극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고속자동문인 스피드도어 제조 및 시공 전문기업인 ‘코아드’는 직계가족포함 실비보험 제공, 내일채움공제 100% 가입, 신입사원 초봉 4,000만원, 주 4일제 시범운행 등 기업만의 특색 있는 복지 정책을 운영 중이다.

COAD 이대훈 대표는 “직원들의 경제적 안정과 다양한 복지 지원을 통해 걱정 없이 근무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다양한 분야의 지원을 늘려 갈 계획이다. 특히 이번 달부터 사회공헌사업으로 ‘무료자동문설치’ 캠페인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주식회사 코아드는 전 세계 6개국 해외법인 및 현지 공장을 보유한 글로벌 기업으로 국내 주요 5대 광역시 직영지사 및 공장을 구축하여 365 고객센터를 운영한 결과 4년 연속 KSCI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자동문 분야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