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아드, 클린룸 식품회사 전용 완벽밀폐 스피드도어 고속자동문 설치 급증
close

업계 최초 TV CF 런칭

NO.1 자동문 국가대표 브랜드

언론보도Press release

코아드, 클린룸 식품회사 전용 완벽밀폐 스피드도어 고속자동문 설치 급증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9-09-05 15:47
조회
32
68350_62985_3137

높은 기온과 습한 기후로 작업 현장의 청결성이 중시되는 식품회사 전용 스피드도어를 보유한 코아드(COAD)는 최근 완벽밀폐가 검증되면서 설치가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COAD 고속자동문은 비접촉센서로 문을 열기 위해 스위치를 터치할 필요가 없어 미생물이 발생하지 않도록 도와준다. 또한 사람과 차량을 자동으로 인식하여 열리기 때문에 작업장의 효율성을 높여준다. ㈜코아드 측 관계자는 “업계 유일 허큘리스 센서를 산업용자동문에 적용하여 사람과 차량을 구분함으로써 뛰어난 절감 효과를 확인했다”고 언급했다.

맞춤형으로 제작되는 코아드(COAD)의 ‘공장자동문’은 개구부 사이즈에 딱 맞춰 설치되기 때문에 먼지와 벌레의 유입경로를 차단하고, 밀폐 Seal 구조 적용으로 문이 닫혀있는 동안에도 틈새가 없기 때문에 실내 작업현장의 완벽밀폐구조 실현이 가능하다.

입증된 밀폐력으로 냉기가 유실될 수 있는 공간을 차단함으로써 일정한 온도 유지가 가능하여 전기세 절감효과 확인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도장시설 또는 미곡처리장의 경우 매쉬창(방충시트)을 적용하여 촘촘한 구멍이 벌레의 유입은 막고 외부와의 통기성은 향상시켜 작업장의 온도와 습도 조절이 원활하도록 도와준다.
68350_62986_322
자체개발 컨트롤러를 보유하고 있는 ㈜코아드는 다양한 자동화기기와의 호환이 가능하여 클린룸과의 연동을 통해 소독이 진행되는 동안 해당 공간은 분리하여 내부를 지킬 수 있다.

주식회사 코아드 김호태 상무이사는 “기존의 복구 가능한 고급형 공장자동문의 우수한 밀폐력과 복구가 가능한 부분에서 프레임이 차지하는 공간과 소음을 줄이고, 비상시 탈출까지 가능하도록 사양이 업그레이드되면서 설치가 급증했다”고 밝혔다.

한편 COAD는 다양한 자동문을 직접 제조, 설치, A/S까지 전담하여 관리하는 ‘자동문토탈솔루션’을 운영하는 기업으로 산업용도어인 스피드도어, 오버헤드도어뿐만 아니라 단독주택주차장 차고자동문과 건물 출입구를 위한 유리자동문까지 국내 최다 제품 Line-up을 구축하고 있다.

업계 유일 국내브랜드인 코아드는 전 세계 6개국 현지법인 및 공장을 구축하여 수출성과를 꾸준히 달성한 결과, 업계 유일 백만불 수출의 탑과 함께 2개 분야 장관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