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중기청, ‘존경받는 기업인’ 인물동판 수여식
close

업계 최초 TV CF 런칭

NO.1 자동문 국가대표 브랜드

언론보도Press release

경기중기청, ‘존경받는 기업인’ 인물동판 수여식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9-09-06 09:29
조회
85
2159458_948527_5920
㈜코아드 ‘존경받는 기업인’ 인물동판 수여식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함께 성장하는 기업문화를 실천한 ‘존경받는 기업인’ 선정 업체를 방문, 인물동판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백운만 경기중기청장이 직접 업체를 방문해 인물동판을 수여하며 근로자의 성과공유 우수사례를 널리 알리고, 함께 성장하는 기업문화를 확산하고자 마련됐다.

중소벤처기업부는 기업 CEO의 경영철학, 성과급지급ㆍ임금인상ㆍ복지 등 성과공유 사례, 기업 성장성을 주요지표로 서면평가와 발표평가를 거쳐 올해 10명의 ‘존경받는 기업인’을 선정했으며, 경기지역에서는 ㈜코아드와 풍원화확㈜이 선정의 영광을 안았다.

선정된 ㈜코아드는 화성에 위치한 업력 5년의 산업용 자동문 생산 및 시공 전문업체로 대표가 올해 근로자 임금상승률 15%, 정년폐지 등 ‘구성원이 안정적이어야 오래갈 수 있다’는 경영철학을 실천하고 있다.

또 풍원화학㈜는 업력 52년의 표면처리약품 제조업체로 우공이산이라는 경영철학을 가지고 근로자에 성과급, 자기계발 지원, 장기근속 포상 등을 지원하고 있다.

‘존경받는 기업인’으로 선정된 업체는 정부정책 참여 시 우대지원하며, 경영성과급에 대한 세제지원을 통해 성과공유 문화 확산을 지원받는다.

백운만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은 “직원과 성과를 공유하는 기업을 적극 발굴, 우수 기업문화 확산을 통해 우리 중소기업이 한 단계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