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코아드, 글로벌 자동문 다크호스 넘어 국가대표로!
close

업계 최초 TV CF 런칭

NO.1 자동문 국가대표 브랜드

언론보도Press release

(주)코아드, 글로벌 자동문 다크호스 넘어 국가대표로!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8-06-07 11:37
조회
461

(주)코아드, 글로벌 자동문 시장에 출사표







 

oj0ExelCjM

 

2014년 9월 설립된 신생 기업이 국내 산업용 자동문 시장의 판도를 바꿨다. 제조부터 시공, 사후관리까지 자동문 관련 A to Z를 아우르는 (주)코아드는 설립 4년 차에 ‘국가대표 자동문 기업’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세계 6개 현지 거점을 기반으로 글로벌 자동문 기업들과 경쟁하고 있는 이 회사는 최근 BtoC 시장까지 영역을 확장하며 또 다른 성장 모멘텀을 확보하고 있다.

자동문 업계 돌풍 주역 ‘(주)코아드’

자동문 전문 기업 (주)코아드(COAD, 이하 코아드)의 성장세가 무섭다. 2014년 9월에 설립된 이 회사는 불과 3년 만에 세계 6개국에 현지 법인을 설립하면서 글로벌 기업들과 어깨를 견주고 있다.

동사는 지난 2015년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에, 이후 2017년도에는 말레이시아와 일본에 현지 법인을 설립했다. 에이전트 체제로 해외 영업을 전개하던 타 자동문 전문 기업들과 달리 현지에 공장을 설립함으로써 해외 고객들에게 국내와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같은 차별화된 경쟁력은 가시적인 성과로 이어졌다. 2016년 12월, 자동문 업계 최초로 수출 프론티어 기업 인증을 획득한 이 회사는 동년 ‘100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며 국내 제조업 발전에 이바지한 공을 인정받았고, 이듬해에는 수출이 400만 불까지 확대됐다.

매년 30% 이상의 높은 성장세를 기록한 코아드는 지난해 수출 400만 불, 전체 매출 120억 원(추산)이라는 기록을 달성했고 특히 20%대의 영업이익률을 실현, 동종업계 대비 두 배 이상의 부가가치를 실현하면서 명실상부 ‘자동문 분야의 국가대표’라는 슬로건에 걸맞은 기업으로 거듭났다.

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