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아드(COAD), 사회복지시설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 '날갯짓'
close

업계 최초 TV CF 런칭

NO.1 자동문 국가대표 브랜드

언론보도Press release

코아드(COAD), 사회복지시설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 '날갯짓'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9-07-29 10:47
조회
313

고속자동문과 스피드도어 전문기업, 자동문 무료설치 지원


코아드(COAD), 사회복지시설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 '날갯짓'

주식회사 코아드(COAD, 이하 코아드)가 사회복지시설 지원의 일환으로 무료 자동문을 설치해 주는 사회공헌활동을 본격화 했다고 29일 밝혔다.

코아드 측은 홈페이지(누리집)를 통해 매달 25일 사연을 접수받은 후, 매월 1곳의 복지시설을 선정해 자동문 설치를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코아드 임직원들은 해당 시설을 위한 자동문을 직접 제조 및 설치하는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함으로써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생각을 늘 갖고 있다. 일하기 좋은 기업, 일자리 우수기업, 청년 친화 강소기업 선정으로 복지우수기업 트리플크라운을 달성한 코아드는 사회공헌활동을 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진성성'에 있다고 믿고 있다.

그래서 공장자동문 업계로는 유일하게 3년 무상품질보증 및 365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고객들이 언제나 필요할 때면, 편리하게 자동문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제도와 제품 구축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는 자세와 의지를 엿볼수 있다. 코아드는 이런 공로를 인정받아 업계최초 중소기업 발전부문, 수출기업부문 도지사표창을 수상했다.

코아드 이대훈 대표는 "기업의 이익도 중요하지만, 기업의 사회적 역할도 중요하다"며 "대기업은 아니지만 우리 규모에 맞게, 또 할 수 있는 범위내에서 작게나마 실천함으로써, 보다 나은 사회가 되는 일에 기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대훈 대표는 "일회성 또는 전시행정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방식으로 사회적 기여를 지속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원문보기->